티스토리 뷰

따끈따끈 한 소식입니다!

방금 캐스팅이 공식 인스타그램에 공개됐어요.

(사진자료 출처 : 하데스타운 코리아 공식 인스타그램)

 


오르페우스 역

박강현 조형균 김민석

 

그룹 멜로망스의 김민석씨가 새로 참여하게 되었습니다..!

오르페우스 역과 어울리는 음색이라 연기만 잘 받쳐준다면 괜찮을 것 같은 캐스팅이네요

 


에우리디케 역

김수하 김환희

 

캐스팅보고 진짜 눈물 흘릴 뻔 했어요..

길게 말해뭐해.. 내 사랑

 


헤르메스 역

최재림 강홍석 최정원

 

이보다 더 찰떡일 수 없는 초연 헤르메스 두 분 모두 돌아왔습니다

그리고 새로운 헤르메스로 최정원 배우님이 발탁되었는데요..!

브로드웨이에서는 예전부터 헤르메스 역을 젠더프리로 캐스팅 하는 경우가 있었는데,

최정원 배우님의 카리스마 넘치는 헤르메스도 새로운 매력으로 다가올 것 같습니다

 


페르세포네 역

김선영 린아

 

여왕님이 돌아오셨습니다!

새로 오신 린아 배우님의 이미지도 페르세포네에 참 잘 어울리네요

 


하데스 역

김우형 양준모 지현준

 

초연 하데스 삼인방이 모두 돌아왔습니다!

부부 페어를 다시 볼 수 있다니 참 좋네요.. 초연에 못 본 지현준 배우의 동굴저음도 들으러 가보고 싶어요

 


운명의 여신 역

[1] 이지숙 한보라

[2] 도율희 이다정

[3] 박가람 김연진

초연에는 원 캐스트였는데 이번에는 더블로 캐스팅이 됐네요

익숙한 두 분과 새로운 분들의 케미가 기대됩니다

 


일꾼 역

이지원 남궁혜인 최원섭

양병철 권상섭

 

 


스윙

김하람 최지혜 백두산

 

3년 동안 오매불망 기다린 보람이 있네요...!

여러분은 어떤 페어가 가장 기대되시나요?

'문화 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나는 공연을 왜 보는걸까?  (1) 2023.01.23
드라마 '나의 아저씨' 대본집 후기  (0) 2022.04.01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