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1. LP 구성

 

재킷 모습. 앨범 재킷에 사용되었던 사진과 동일해요.

 

그리고 뒷면. 무지개 모습이 참 예쁘네요.

 

동봉되어 있는 화보 겸 가사집들.

 

저는 재발매 버전을 구매해서 하얀 색의 바이닐을 받았어요. 처음에는 한정반과 투명반으로 발매 되었어요.

 

첫 발매 때의 한정반과 투명반

마지막으로 플레이어 위에 놓고 촬영해봤어요.

 

2. LP 정보

 

2016년 발매되었던 스텔라장의 EP [Colors]의 바이닐 버전이에요. 2020년 8월 20일에 발매 되었어요.

여담으로 이 LP는 청소년 보호법에 따라 성인만 구매 가능했어요. 이유는 수록된 곡 '어제 차이고'가 19세 미만 청취 불가이기 때문에...

 

* 2nd Pressing
* White Vinyl
* 180g heavy-weight
* 12'' 45RPM
* Gate Folder Jackets
* Insert*4
* Vinyl Mastering with Neumann VMS70 in EU

<바이닐 상세정보>

 

 

3. 트랙리스트 및 추천곡

 

SIDE A

Track 1. Colors ☆추천☆

Track 2. 소녀시대

Track 3. 계륵

Track 4. 어제 차이고


SIDE B

Track 1. 환승입니다 ☆추천☆

Track 2. it's Raining (feat. 버벌진트)

Track 3. 뒷모습 ☆추천☆

Track 4. Youngdult (2011 Demo) (Bouns Track)

 

23분 11초부터. 한정반을 가지고 계신 분이 촬영한 영상이 있어서 가져와봤어요. 정말 부럽다..

'Youngdult'는 년도 표기가 알판에는 2012년으로, 게이트폴드에는 2011년으로 되어있어요.

처음에는 잘못 인쇄된건줄 알았는데, 11년도에 작곡을 시작해 12년에 최종 수정을 했기 때문에 병기했다고 하네요. 참고하시면 될 것 같아요.


SIDE B의 'Youngdult'을 제외한 모든 곡 구성은 기존 앨범과 동일해요.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래 참고.

 

 

[앨범 후기] 스텔라장 EP - Colors

1. 앨범 구성 앨범 자켓이에요. 디지팩 크기. 뒷면 모습. 가사집과 CD에요. 가사집 일부. 2. 앨범 정보 2016년 10월 6일에 발매된 스텔라장의 EP. 저의 데뷔 EP [Colors]는 다양한 시기에, 다양한 생각을

hi-sseulgi.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