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백예린 첫번째 단독 콘서트에 다녀왔어요! 3년 전 즈음에 유튜브에 올라온 영상을 보고 쭉 좋아하게 된 가수인데, 드디어 단독 콘서트를 연다는 소식을 듣고 티켓팅 날짜만을 손꼽아 기다렸답니다ㅎㅎ

하지만 멜론티켓 팝업 해제를 미리 안해서 본 티켓팅 어이없게 실패..... 그 날부터 하루 밤을 새서 취소표를 겨우 구해서 가게 되었어요

 

D구역이라도 잡은 걸 감사하고 있었는데, 이게 웬걸? 한 여자분이 친구랑 같이 보고 싶으시다며 혹시 자리 바꿔줄 수 있냐고 하시더라구요ㅎㅎ 그래서 A구역으로 엄청난 신분상승을 했어요!!! 참, 이번 공연은 악스홀(현재는 예스24 라이브홀)에서 진행되었습니다

 

 

이 자리를 빌려서 표 바꾸어주신 여자 분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ㅠㅡㅠ

 

A구역 같은 경우는 홀 안에서 대기를 하더라구요~ 기분이 한껏 좋아져서 기다리는 시간도 즐거웠어요ㅋㅋ

 

드디어 입장! 악스홀 스탠딩은 언제가도 좁지만.. 그래도 가까워서 정말 좋아요!

공연은 전체적으로 기대 이상이었어요. 라이브 실력이 예전보다 더 늘은 것 같아요ㅋㅋ 첫 정규 1집 Every letter i sent you. 앨범의 곡들을 중심으로 귀가 호강하는 무대들이 계속 이어졌어요. 그리고 제가 가장 좋았던 부분은 세션분들이에요. 정말 연주를 잘하시더라구요. (뉴욕에 있는 재즈바에 온 줄 알았어요ㅋㅋ)

+ 2020.04.01 추가

콘서트 영상이 유튜브에 무료로 공개되었어요! 다른 가수들은 콘서트 영상을 DVD로 만들어서 판매하는 경우가 대부분인데, 결심이 정말 대단한 것 같아요. 영상 보시죠!

 


본 무대는 촬영 금지이기 때문에 찍지 않았고, 언제나처럼 다른 분의 영상들로 그 아쉬움을 달래보도록 할게요ㅎㅎ

 

공연이 끝난 후 여운이 남아서 한참동안 무대를 떠나지 못했어요ㅠㅠ 다음 공연이 벌써 기다려지네요~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