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Secret Keeper | Wizarding World

The Fidelius Charm is extremely ancient and still used to this day. It involves the concealment of information inside a living person. The chosen person, or Secret Keeper, is the only person who is thenceforth capable of revealing the protected information

www.wizardingworld.com

 

비밀파수꾼

Secret Keeper

피델리우스 마법은 고대 마법이지만 오늘날까지도 사용되고 있다. 이는 살아 있는 사람 내부에 정보를 은폐하는 마법이다. 선택된 사람 또는 비밀 파수꾼은 그 순간부터 다른 사람에게 보호받은 정보에 대해 밝힐 수 있는 유일한 사람이 된다. 비록 많은 이들이 그것을 사전에 알고 있었다 해도. 만약 비밀 파수꾼이 숨겨진 정보를 공유한다면, 비밀 파수꾼이 털어놓은 사람은 피델리우스 마법에 의해 묶이게 되고 공유받은 정보를 발설할 수 없게 되었다는 사실을 알게 될 것이다. 


피델리우스 마법에는 약점이 없지 않다. 만약 비밀 파수꾼이 그렇게 하기를 원한다면, 그들은 어느 때고(비록 비밀 엄수를 포기하지 않으려는 비밀 파수꾼에게 강요하거나, 마법을 걸거나, 고문하여 비밀을 얻어낼 수는 없다; 이는 자발적으로 털어놓아져야 한다) 비밀을 폭로할 수 있다. 만약 비밀 파수꾼이 죽으면, 정보를 공유받은 누구든지 비밀 파수꾼이 될 수 있다. 이는 많은 이들을 연루시킬 수 있고, 그들 중 누구든지 정보를 누설하려고 들 수 있다. 


일반적으로 볼 때 비밀 파수꾼이 되는 것은 몹시 위험하다. 아주 소수의 사람들만이 가볍게 받아들일 수 있는 심각하고 구속력이 높은 마법이다. 비밀이 자발적으로만 털어놓아질 수 있다는 사실에도 불구하고, 비밀을 알아내기 위하여 많은 이들이 임페리우스와 크루시아투스 저주의 대상이 되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