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The Original Forty | Wizarding World

Official home of Harry Potter & Fantastic Beasts. Discover your Hogwart's House, create a Wizarding Passport & unlock more magic with Wizarding World Gold

www.wizardingworld.com

 

최초의 40명

- The Original Forty -

<j.k 롤링의 생각>

저의 가장 소중한 물건들 중 하나는 제가 <해리 포터>에 대해 끄적여 둔 초기 설정들이 담긴 작은 공책 두 개입니다. 비록 거기에 써 있는 것들이 결과적으로 <해리 포터> 시리즈를 말 그대로 '출판'(*역주: '공개된'이라는 뜻도 있음)되게끔 해 주었지만, 그것들 대부분은 <해리 포터> 시리즈에서 한 번도 사용된 적이 없습니다.

그 책들 중 하나에 (해리, 론, 헤르미온느를 포함해) 해리의 학년에 같이 입학한 학생들을 모든 기숙사를 망라하여 모아놓은 40명의 명단이 있습니다. 각 소년, 소녀의 혈통을 표시하는 작은 상징도 옆에 표시되어 있어요.

제가 호그와트는 한 해에 40명을 상당히 넘는 수의 신입생들이 입학할 거라고 상상하긴 했지만, 저는 해리의 동기들 규모를 알고 학교 주변에서 사건이 발생했을 때 제가 직접 그 이름들을 붙여주는 게 유용하다고 생각했어요.

이야기가 발전에 나감에 따라 저는 최초의 40명 중 일부의 혈통을 바꾸었습니다. 그 중 일부는 책에 전혀 등장하지 않았지만 저는 항상 그들이 존재하는 걸 알고 있었어요. 일부 학생들은 만들어진 이후에 이름을 개명당하기도 했습니다. 소수의 경우 그저 배경인물에서 나름의 이야기를 가진 인물들로 발전했고,(어니 맥밀란, 한나 애보트, 저스틴 핀치-플레츨리) 아주 중요한 등장인물로 발전한 한 인물, 네빌 롱바텀도 있어요. 지금 약간의 실수로 작은 물얼룩이 배고 연필 낙서들로 뒤덮인(제 어린 딸 제시카의 소행임이 틀림없죠) 이 작은 공책을 찬찬히 살펴보고, 또 제가 그들의 이름을 적어내려가고 그걸 수정하고, 이들을 기숙사에 분류하는 동안, 그들이 어디로 갈지 (또한 그들이 저를 어디로 데려갈지) 전혀 몰랐다는 사실을 생각하니 참 기이한 느낌이네요.

그럼 여기 최초의 40명의 명단을 보여 드립니다.

<방송에서 등장한 롤링의 노트 모습>

한나 애보트 (Abbott, Hannah) - 후플푸프
수잔 본즈 (Bones, Susan) - 후플푸프
트레버 부트 (Boot, Trevor) - 래번클로 / 아마도 테리 부트
맨디 브로클허스트 (Brocklehurst, Mandy) - 래번클로
라벤더 브라운 (Brown, Lavender) - 그리핀도르
밀리센트 벌스트로드 (Bulstrode, Millicent) - 슬리데린
마이클 코너 (Corner, Michael) - 래번클로
스테판 콘풋 (Cornfoot, Stephen) - 불명
빈센트 크레이브 (Crabbe, Vincent) - 슬리데린
트레이시 데이비스 (Davis, Tracey) - 슬리데린
케빈 엔휘슬 (Entwhistle, Kevin) - 불명
저스틴 핀치-플레츨리 (Finch-Fletchley, Justin) - 후플푸프
시무스 피니간 (Finnigan, Seamus) - 그리핀도르
안소니 골드스틴 (Goldstein, Anthony) - 래번클로
그레고리 고일 (Goyle, Gregory) - 슬리데린
헤르미온느 그레인저 (Granger, Hermione) - 중간에 연필로 추가함, 아래 지워진 명단 참조 / 그리핀도르
퀴니 그린그래스 (Greengrass, Queenie)
- 슬리데린 / 다프네 그린그래스
웨인 홉킨스 (Hopkins, Wayne) - 후플푸프
메간 존스 (Jones, Megan) - 후플푸프
수 리 (Li, Sue) - 래번클로
네빌 롱바텀 (Longbottom, Neville)
- 그리핀도르 / 중간에 잉크로 추가함, 아래 지워진 명단 참조
이자벨 맥도갈 (MacDougal, Isobel)
- [원래 이름 카트리나는 지워짐] / 래번클로
어니스트 맥밀란 (Macmillan, Ernest) - 후플푸프
드레이코 말포이 (Malfoy, Draco)
- 중간에 잉크로 추가함, 아래 지워진 명단 참조
라져 말론 (Malone, Roger) - 래번클로
릴리 문 (Moon, Lily) [루나 러브굿의 첫 모델로, 이 이름은 내가 사용하지 않았지만 약간 비현실적이고 상상력 풍부한 여자아이에 대한 단서를 얻을 수 있었다. 루나는 내가 해리의 엄마 이름을 결정하기 전에 이미 이름 붙여졌다] - 루나 러브굿 래번클로
테오도어 노트 (Nott, Theodore) - 슬리데린
팬시 파킨슨 (Parkinson, Pansy) - 슬리데린
마하리 패틸 (Patel, Madhari) - 패르바티 패틸 / 그리핀도르
마티 패틸 (Patel, Mati) - 파드마 패틸 / 그리핀도르
샐리앤 퍼스 (Perks, Sally-Anne) - 불명
해리 포터 (Potter, Harry) - 그리핀도르
헤르미온느 퍼클 (Puckle, Hermione )
- 지워짐, 위에 이름을 바꿔서 재삽입됨
네빌 퍼프 (Puff, Neville)
- 지워짐, 위에 이름을 바꿔서 재삽입됨
퀴렐 Quirrel - 지워짐, 결과적으로 교수 이름으로 사용됨
올리버 리버스 (Rivers, Oliver) - 불명
소피 로퍼 (Roper, Sophie) - 불명
[네빌 사이드바텀 (Sidebottom, Neville) - 지워짐]
샐리 스미스 (Smith, Sally)
[조지나 (Georgina) - 지워짐] - 불명
[스펀젠 (Spungen)은 드레이코 스핑크스 (Spinks, Draco)로 바뀌었다가 다 지워짐, 위에 재삽입됨]
개리 토마스 (Thomas, Gary) - 아마도 딘 토마스 그리핀도르
리사 터핀 (Turpin, Lisa) - 래번클로
로날드 위즐리 (Weasley, Ronald) - 그리핀도르
블레이즈 자비니 (Zabini, Blaise) - 슬리데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