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진]

아버지는 권력이 정의라 생각하죠

힘없는 백성들의 삶은 없나요

그동안 지켜봤던 아버지의 모습은

모두 고통 받게 할 뿐인 거죠

[홍국]

백성의 자유는 나라를 망쳐

희생은 당연한 그들의 운명

[진]

아버진 그저 과거의 기억 속에 갇혀

세상을 외면한 거죠

[홍국]

넌 세상을 몰라 내가 옳은 길

난 너의 아버지 내게 복종해

위대한 나라 위한 나의 뜻이 너의 길

어리숙한 네 생각은 헛된 꿈일 뿐이야

[진]

나의 길은 이미 선택했죠

이 선택에 후회는 없어요

정녕 백성의 고통이 당연한 일인가요

[홍국]

천한 것들의 안일함과 나약함에

나라는 혼돈으로 병들어가

수많은 침략과 전쟁 속에

억울하게 죽은 네 어미를 기억해

[진]

옳다고 믿는 일에 주저해선 안 돼

머물러 서 있다면 아무 것도 할 수 없어

어머니의 그 말을 항상 기억해요

더 이상 운명이란 거짓말에 속지 않아요

[홍국] 나약한 생각일 뿐

[진] (나의 걸음 멈추지 않아)

[홍국] 나의 뜻이 옳은 길

[진] (돌이킬 수 없다고 해도)

[홍국] 강한 힘만이 이 나라를 일으켜 세우리라

[진] (아버지의 뜻을 난 따를 수 없어요)

[홍국] 위대한 새 역사를

[진] (언젠가는 알게 될 거예요)

[홍국] 내 손으로 세우리

[진] (그 생각이 잘못 됐다는 걸)

[홍국] 시간은 흘러 나의 뜻을 모두가 알게 되리

[진] (시간이 흘러도 변하지 않을 진실)

[홍국] 나라를 위한

[진] (모두를 위한)

[진, 홍국] 나만의 길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