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은 옥탑방 고양이라는 연극을 보러 갔습니다!

 

옥탑방고양이 메인 포스터

대학로 틴틴홀에서 2010년부터 오픈런으로 공연 중인 연극이에요 :)

 

 

공연은 전용 극장인 틴틴홀에서 진행하고 있어요.

 

옥탑방고양이 주연 배우분들

현수막에 보이는 짝을 이룬 배우분들이 공연마다 번갈아가면서 출연하십니다ㅎㅎ

저는 김세정 배우님, 김건하 배우님 회차를 관람했어요

 

시놉시스 & 등장인물 소개

시놉시스에서도 알 수 있듯이 전체적인 줄거리는

옥탑방 2중 계약을 통해 어쩔 수 없이 같이 살게 된 두 남녀가

서로에게 호감을 느끼다가 결국 사랑에 빠지는 내용이에요. 다소 뻔한 내용이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그래도 배우분들이 다소 오글거리거나 뻔할 수도 있는 부분을 좋은 연기 실력으로

잘 소화해서 몰입감있게 볼 수 있었던 것 같아요.

 

틴틴홀 무대 모습

연극의 가장 큰 매력중 하나는 바로 무대가 가깝다는 것에 있어요! 배우분들의 감정표현이나 대사들을 좀 더 가까이에서 보고 느낄 수 있다는 점이 좋아서 연극을 계속 찾게 되는 것 같아요! 아쉬웠던 점은 소극장의 특성상 자리가 좁고 불편하다는 것? 정도 인 것 같아요. 그리고 옥탑방고양이 같은 경우에는 선착순으로 좋은 자리를 주시기 때문에 여유있게 가서

미리 표를 받아두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다른 날 영상이긴 하지만 오늘 봤던 배우님들 커튼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