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남동체육관에 걸린 포스터

오늘은 인천 남동체육관에서 열린 아이유님의 콘서트에 다녀왔어요! 콘서트의 주제는 'Love Poem'으로, 이번에 발매된 미니 5집과 같은 이름을 가지고 있어요 :)

 

12시 즈음의 MD부스 줄

저번에 사지 못한 아이크를 사기 위해서 12시 정도에 공연장에 도착했는데, 그 시간에도 MD부스 줄이 정말 길었어요ㅠㅠ 다행히 아이크 줄은 따로 있어서 힘들이지 않고 구매 성공!

날씨도 정말 좋았고, 별로 춥지도 않았지만

사람은 정말 많았습니다ㅋㅋㅋ

설레는 마음으로 공연을 기다리면서 나눔도 받고 이리저리 시간을 보내다가 공연장으로 들어갔어요!

 

저는 그 어렵다는 티켓팅을 뚫고 1층 플로어에 안착하는데 성공했답니다 :0

 

팬미팅 때 받은 보라색 아이크 파츠도 장착하고, 새 아이크와 함께 설레는 마음으로 공연을 기다렸어요

 

무대가 정말 예쁘게 설치되어 있었고, 생각보다 더 가까워서 두근두근거리는 마음을 감출 수 없더군요ㅎㅎ

 

콘서트 셋리스트

본 공연은 사진이나 동영상 촬영이 금지이기 때문에! 눈으로만 가득 담아왔어요ㅎㅎ

오늘 콘서트에서는 무려 29곡이나 불러주셨는데,

개인적으로 좋았던 포인트들을 뽑자면

 

1. 비밀의 화원

꽃갈피 앨범 중에서 베스트를 뽑자면 저는 한 치의 망설임없이 이 곡을 선택할 것 같아요

어제의 일들은 잊어
누구나 조금씩은 틀려
완벽한 사람은 없어
실수투성이고 외로운 나를 봐
비밀의 화원 가사 중

이 부분을 정말 좋아하는데,

아이유님도 이 가사에서 힘을 얻으셨다고 하네요~

2. 레드퀸-잼잼-스물셋

세 곡 모두 제가 정말 좋아하는 곡인데, 음원과는 또 다른 느낌의 콘서트 라이브가 제 취향을 완전히 저격ㅠㅠ 특히 잼잼이 정말정말 좋았어요~ 스탠드 마이크를 하나 두고 카리스마 넘치게 부르는 모습이 정말 멋있었습니다

3. 있잖아

지치지 않고 공연장 이곳저곳을 뛰어다니며 유애나를 만나러 다니는 아이유님의 모습이 관전 포인트

4. 무릎(어쿠스틱 버전)

힘들 때 위로가 많이 되었던 곡이었는데, 콘서트에서도 한번 더 따뜻하게 위로 받았어요

5. 자장가(신곡)

이번 앨범의 신곡을 미리 공개해주셨어요~ 서정적인 멜로디와 가사가 인상적이었습니다

6. 소격동

이번 셋리스트에 있으리라 상상도 못했던 곡이었는데, 라이브로 들을 수 있어서 행복했습니다

7. 너랑 나

사실 상 이번 콘서트의 하이라이트였다고 봐도 무방할 것 같아요ㅋㅋㅋ '시간의 바깥' 이라는 신곡의 티저(너랑 나 다음 이야기)가 깜짝 공개된 후에 잔뜩 흥분한 팬들은 너랑 나 전주가 나오자 미쳐버렸습니다

아이유 참 좋다로 남동체육관 지붕 성층권으로 날려버림ㅎㅎ

 

오늘 공연은 정말 최고였어요

꼭 팬이 아니더라도, 한번 정도는 가보는 걸 강력하게 추천드립니다.

아쉬운 마음을 앵콜 영상으로 달래며 오늘 포스팅은 여기까지 하겠습니다.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