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원래 이번 콘서트는 한번만 가려했는데, 인천에서 너무 감동 받은 나머지 서울 콘서트에도 참여했어요ㅋㅋ

서울 콘서트는 올림픽 체조 경기장(KSPO DOME)에서 양일 진행되었습니다~

 

 

오늘도 길었던 줄

이른 시간에 콘서트 장에 도착했는데 오늘도 티켓 부스와 MD 줄이 정말 길게 서 있었답니다

오늘은 비가 추적추적 내리고 구름이 잔뜩 낀 흐린 날씨였어요ㅠㅠ 그렇지만 습도가 높은 날에는 가수 분들의 목 컨디션이 좋다고 하니 긍정적으로 생각하기로 했습니다!

 

원래는 갈 생각이 없어서 본 티켓팅 때 표를 잡아두지도 않았는데, 갑자기 콘서트에 너무 가고 싶은 마음에 이틀 밤을 새서 취소표를 겨우겨우 구했어요 :)

 

오늘도 저와 함께하는 반짝반짝 아이크입니다

 

콘솔에서 중앙제어되는 아이크의 모습을 보고 있으면 정말 예쁘다는 말 밖에 나오지 않는데요ㅠㅠ

 

오늘이 조금 더 특별했던 이유는 바로 360도 무대에서 공연이 진행되었기 때문 아닐까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국내에서는 최근 박효신님 콘서트를 처음으로 도입된지 얼마 안된 방식이라고 해요!!

360도 공연의 가장 큰 장점은 아티스트의 모습을 좀 더 다양한 각도에서 볼 수 있다는 점이에요

물론 이곳저곳 돌아다녀야하는 아이유님은 조금 더 힘드시겠지만ㅠㅠ (어제 공연 후에 무릎이 아파서 케토톱 붙이셨다고..) 팬들은 만족만족대만족

 

서울콘서트 일요일 셋리스트

오늘도 공연은 정말 좋았어요!

인천 콘서트와는 셋리스트가 조금 달라졌는데,

앨범이 공개된 이후에 오늘 콘서트가 진행되는거라 셋리스트에 신곡들을 다 넣어주신 것 같아요

언럭키와 블루밍 라이브 무대를 고대하고 있던 저에게는 너무나 행복한 시간이었어요 :)

 

하지만 공연 막바지에 너무나도 슬픈 소식이 전해져서 마음이 무거워 진 채로 집에 돌아갔던 하루였습니다

앵앵콜 공연 때 아이유님이 하신 이야기가 많은 생각을 하게 했어요

 

세상이 이렇게 정내미가 떨어질 때가 있어도, 사람끼리는 사랑하면서 살았으면 좋겠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