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Ghosts | Wizarding World

In the world of Harry Potter, a ghost is the transparent, three-dimensional imprint of a deceased witch or wizard, which continues to exist in the mortal world. Muggles cannot come back as ghosts, and the wisest witches and wizards choose not to. It is tho

www.wizardingworld.com

유령들

- Ghosts -

해리 포터 세계에서 유령은 투명하고, 죽음의 세계에 계속 존재하는 죽은 마녀나 마법사의 3차원적 흔적이다. 머글은 유령으로 돌아올 수 없으며, 현명한 마녀와 마법사들도 돌아오지 않기를 선택한다. 이는 다음 차원으로 넘어가기를 거부하는 사람들이 공포, 죄책감, 후회, 또는 물질세계에 대한 집착 등의 형태로 드러나는 '완결되지 않은 일'과 관련이 있다.
죽고 나서 미약한 복제품이 되기를 골랐기 때문에 유령은 경험에 제한을 받는다. 육체적 쾌락은 아무 것도 느낄 수 없으며, 살면서 획득했던 지식 수준이나 외양도 유지된다. 따라서 그들은 오랜 원한을 (예를 들어 반쯤 잘린 목 같은 것) 수세기 동안 품고 산다. 이런 이유 때문에 유령들은 전반적으로 같이 있기 싫은 존재이기 마련이다. 유령들은 대다수의 사람들이 좋아하는 주제에서 특히 실망스러운데, 유령들은 황폐하게 살 것을 선택했기 때문에 죽음이 무엇인가에 대한 합리적인 답변을 되돌려줄 수가 없다.
유령들은 자기 자신이나 대상에 해를 끼치지 않고 단단한 대상을 지나칠 수 있지만, 물, 불, 공기에는 간섭한다. 유령의 바로 옆에서는 온도가 떨어지고, 같은 장소에 여럿이 모일수록 그 영향이 극대화된다. 또한 유령이 나타나면 불꽃은 파란색으로 변한다. 유령의 부분이나 전체가 살아있는 생물을 지나치면, 생물은 얼음물에 집어던져진 것처럼 얼어붙은 듯한 감각을 느끼게 된다.
마녀들과 마법사들은 머글이 비과학적 현상이라고 부르는 것에 훨씬 더 민감하며, 머글이 으스스하거나 '기묘하다'고 느낄 수도 있는 곳에서 유령을 보거나 기척을 듣는다. 자신들이 완벽하게 유령을 보았다고 주장하는 머글들은 거짓말을 하는 것이거나 마법사가 뻐기는 것(이는 물론 국제 비밀 법령의 악의적 위반이다)이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