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The Magical Congress of the United States of America (MACUSA) | Wizarding World

Official home of Harry Potter & Fantastic Beasts. Discover your Hogwart's House, create a Wizarding Passport & unlock more magic with Wizarding World Gold

www.wizardingworld.com

 

미국 마법 의회

- The Magical Congress of the United States of America -

기원

국 마녀와 마법사들이 마쿠자(일반적으로 마-쿠-자로 발음됨)로 알고 있는 미합중국 의회는 마법사 국제 비밀법령 도입에 따라 1693년에 창립되었다. 전세계의 마법사들은 만약 그들이 마법 세계의 지원을 위해 자체적인 구조를 가진 지하공동체가 있다면 더 자유롭고 행복한 삶을 살 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하였는데, 이는 그들에게 일종의 전환점이었다. 이런 감정은 특히 미국에서 강하게 나타났는데, 이는 세일럼 마녀 재판 때문이다.

마쿠자는 영국의 마법부의 전신인 마법사 자문위원회를 본따 만들어졌다. 북미 전역의 마법 공동체 대표들은 미국의 마법 집단의 치안을 유지하고 보호하기 위한 법을 만들기 위해 마쿠자에 선출되었다. 마쿠자의 초기 목표는 개인 이득을 위해 동료 마법적 생물들을 사냥하던 부패한 마법사 스코어를 미 대륙에서 제거하는 것이었고, 다음으로 자신들의 나라처럼 법 집행 기관이 부족하게 조직되었다는 점을 노려 유럽이나 그 외 대륙에서 아메리카 대륙으로 도피해 온 마법사 범죄자들이 두 번째 목표가 되었다.

마쿠자의 첫 의장은 조시아 잭슨으로, 세일럼 마녀 재판 이후 시대의 어려움을 잘 극복할만한 호전적인 성질을 가졌다고 판단한 그의 동료들은 그를 대표로 선출하였다. 이 첫 해 동안 마쿠자는 고정된 회의 장소가 없었다. 회의는 노마지의 추적을 피해 계속해서 다른 장소에서 개최되었다.

법 집행

잭슨 의장은 오러를 채용하고 훈련시키는 것을 최우선순위로 두었다. 미국에서 오러로 훈련받기를 자원한 열 두 명의 사람들은 미국 마법사에서 특별한 위치에 자리한다. 그들의 수는 적었지만 해야만 하는 일은 너무도 많고 어려웠으며, 그들은 자신들이 채용되었을 때 그들의 삶을 뒷전으로 미뤄둬야 할 수 있다는 사실을 알고 있었다.

이 마법사와 마녀들의 후손들은 미국에서 특별한 존경을 받아 왔다. 그 열 두 명은 다음과 같다.

윌헤임 피셔 Wilhelm Fischer

테오다드 폰테인 Theodard Fontaine

곤둘퍼스 그레이브스 Gondulphus Graves

로버트 그림스디치 Robert Grimsditch

메리 존시 Mary Jauncey

카를로스 로페즈 Carlos Lopez

뭉고 맥더프 Mungo MacDuff

코맥 오브라이언 Cormac O’Brien

아브라함 포터 Abraham Potter

버틸드 로슈 Berthilde Roche

헬멋 웨이스 Helmut Weiss

채리티 윌킨슨 Charity Wilkinson

이 열 두 명 중 오직 두 명만이 노년을 맞이하였다. 바로 마쿠자의 세 번째 의장을 역임한 채리티 윌킨슨과 일버르모니 마법학교의 현 교장인 아질버르트의 직계 조상인 테오다드 폰테인이다. 또한 미국 마법 정치계의 영향력 있는 가문으로 남은 곤둘퍼스 그레이브스와 유명한 해리 포터와 먼 친인척 관계에 있는 아브라함 포터 역시 수 세기 이후 열정 넘치는 계보학자들에 의해 밝혀질 것이다.

역경들

미국이 마법 세계 사람들에게 가장 적대적인 환경 중 하나로 남게 된 것은 주로 노마지 공동체로 사라져 계속 마법을 의심의 대상으로 만들었던 스코어의 후손들 때문이다. 다른 서구권 나라들과는 달리 노마지 정부와 마쿠자 간에는 협력관계가 없었다. 초기 애팔래치아 산에 있는 건물에 마법을 걸어 마쿠자의 본부로 사용하였으나, 시간이 지날 수록 너무 먼 거리에 불편함을 느꼈을 뿐 아니라 노마지들과 함께 마법사들이 도시에 급속도로 모여들기 시작하였다.

1760년 마쿠자는 특이한 의장이었던 톤톤 하카웨이의 고향인 버지니아 주의 윌리암버그로 위치를 옮겼다. 하카웨이 의장은 여러 가지 사항들 중에서 크럽을 번식시키는 것으로 유명해진 사람이었는데, 크럽은 두 갈래로 갈라진 꼬리를 제외하고 잭 러셀 테리어와 매우 유사한 동물이다. 크럽은 마법사들에게 헌신적이지만 비 마법적 사람들에게는 매우 공격적이다. 불행히도 하카웨이 회장이 기르는 무리들은 그 지역의 여러 노마지들을 무참히 공격하였는데, 결국 48시간 동안 짖을 수만 있었다. 이 국제 비밀 법령의 위반은 하카웨이가 불명예 속에서 사무실을 떠나는 원인이 되었다. (윌리엄스버그가 지정된 정신 병동을 가진 미국 첫 도시라는 점은 우연이 아닐 수 있다. 하카웨이 의장의 거주지 주변의 기묘한 사건들을 바라봄으로써 사실 완벽하게 정신이 나간 노마지가 그곳에 방문한 것을 설명할 수 있다.)

마쿠자는 에이블 플레밍 의장의 고향이었던 볼티모어로 다시 이동하였으나, 독립 전쟁의 발발로 인해, 마쿠자는 당연하게도 그 도시의 노마지 의회를 따라 긴장하여 워싱턴으로 떠났다.

엘리자베스 맥길리거디 의장은 1777년 워싱턴에서 '국가인가 종인가'라는 악명 높은 토론을 주재하였다. 미국 전역에서 온 수 천 명의 마법사들과 마녀들이 이 놀라운 회의에 참석하기 위해 마쿠자로 몰려들었으며, 위대한 회의실을 마법으로 확장해야만 했다. 토론의 주제는 다음과 같다. 마법 공동체는 그들이 가정을 꾸린 나라에 가장 높은 충성도를 보였는가? 혹은 세계 마법 공동체에게 보였는가? 그들은 영국 머글들로부터 해방되기 위한 미국 노마지들의 싸움에 도덕적으로 의무가 있었는가? 혹은 단순히 생각해 이는 그들의 싸움이 아니었는가?

개입에 대한 찬반론은 결론이 나지 않았고 그 싸움은 점차 격렬해졌다. 개입주의자는 그들이 생명을 살릴 수도 있다고 주장했다. 반개입주의자는 마법사들은 전투로 인해 마법 자체가 폭로될 위험을 지게 된다고 주장했다. 런던의 마법부를 찾은 메신저는 영국이 싸움에 개입할 의사가 있는지 물었다. 돌아온 답변은 4단어였다. '싸움이 끝나길 기다리고 있습니다.' 맥길리거디의 유명한 답변은 심지어 더 짧았다. '마음대로 하세요.' 공식적으로 미국 마법사들과 마녀들은 싸움에 개입하지 않았지만, 비공식적으로 그들은 노마지 이웃들을 보호하기 위해 개입한 다수의 사례가 존재하며, 마법 공동체 역시 미국 사회의 나머지와 함께 독립기념일을 축하하였다. 비록 꼭 그들이 함께 할 필요는 없었지만.

미국 마법 법률의 가장 중요한 것 중 하나는 1790년 만들어졌는데, 이 때 마쿠자는 마법 세계와 노마지 세계를 완벽히 분리하겠다는 칙령을 승인하였다. 당시 의장이었던 에밀리 라파포트의 이름을 따 지어진 라파포트 법은 지금껏 알려진 국제 비밀 법령을 가장 최악의 형태로 위반했기에 만들어졌다. 라파포트 정권의 보물과 드래고트를 수호하는 장관의 딸과 스코어의 후손은 거의 마법의 존재를 전세계에 노출시켰다. 라파포트 법이 제정됨에 따라 마법사와 노마지 간의 결혼과 우정은 미국에서 불법이 되었다.

마쿠자의 기반은 예측하지 못했던 사스콰치의 개체 수의 증가가 다른 보안 위반으로 이어지던 1892년까지 워싱턴에 남아 있었다. 역사가들은 반란에 대한 책임을 "마법적 종족들의 보호(휴머노이드)"의 단체장 아이린 니댄더에게 돌린다. 그녀는 자신의 직업이 '선을 벗어난' 어떠한 사스콰치에 대한 공격과도 연관되어 있다고 해석했다. 사스콰치가 워싱턴에 도착함으로 인해 본부는 대량의 의무와 광범위한 수리를 요구받았다.

마쿠자는 새로운 피난처가 필요했고 수 년의 기간에 거쳐 마법사들은 뉴욕의 새로운 건물의 건설팀에 침투하였다. 울워스 빌딩이 완공되었을 때 건물은 노마지의 집과 (올바른 주문에 의해 활성화 될 경우) 마법사들을 위한 공간의 역할을 둘 다 할 수 있었다. 마쿠자의 새 비밀 장소를 표시하는 외부의 유일한 표지는 건물 입구 위에 조각된 올빼미였다.

1920년대의 마쿠자

다른 마법 통치 기구와 더불어 마법 법 집행부는 마쿠자에서 가장 큰 부서이다. 1920년대에도 라파포트 법은 여전히 효력이 있었고, 마법부에는 마쿠자의 여러 부서들의 담당 부서가 없었는데, 가령, 노마지와의 접촉을 다루는 부서와, 미국 시민과 방문자들이 미국으로 가지고 들어오는 지팡이를 검사하고 허가하는 부서 등이다.

이 시대 미국과 영국의 마법사 정부의 가장 큰 차이는 중요 범죄에 대한 처벌이었다. 영국 마법사와 마녀들이 아즈카반에 송치된 반면, 미국의 대형 범죄자들은 처형되었다. 1920년대 마쿠자의 의장은 사바나에서 온 세라피나 픽퀴리였다. 마법 법 집행부는 초기 열 두 오러 중 하나의 존경받는 후손인 퍼시발 그레이브스가 이끌고 있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