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Floo Powder | Wizarding World

Floo powder was invented by Ignatia Wildsmith in the thirteenth century. Its manufacture is strictly controlled. The only licensed producer in Britain is Floo-Pow, a company whose Headquarters is in Diagon Alley, and who never answer their front door.

www.wizardingworld.com

 

플루가루

- Floo Powder -

루 가루는 13세기 이그나티아 와일드스미스가 발명하였다. 플루 가루의 생산은 엄격히 통제되었다. 영국에서 정식으로 허가를 받은 제조사는 다이애건 앨리에 본사를 두었지만 결코 정확한 위치가 어딘지 밝혀지지 않았다. 플루 가루의 공급 부족이 문제되었던 적은 한 번도 없으며, 어떤 사람도 누가 플루 가루를 만드는지 안 적도 없다. 플루 가루의 가격은 100년 동안 변하지 않았다. 한 숟갈에 2시클. 모든 마법사 가정이 플루 가루를 보관하고 있으며, 대개 박스나 화병에 담아 벽난로 위에 둔다.

 

플루 가루의 정확한 구성 성분은 철저하게 비밀로 남았다. '자신의' 플루 가루를 만들려고 시도한 사람들은 전부 실패하였다. 최소한 일 년에 한 번은, 성 뭉고 병원의 마법 상해와 질병 분과에 그들이 '가짜 플루' 병이라고 부르는 (달리 말해, 누군가가 집에서 만든 가루를 불 속에 던지고 그 결과에 고통받는) 것이 보고된다. 치료사이자 성 뭉고 병원의 대변마법사로서 루터포드 포크는 2010년에 다음과 같이 격분했다. "한 숟갈에 2시클밖에 안 해요! 제발 그만 싸게 굴고, 제발 룬스푸어의 송곳니를 가루로 만들어서 불에 던지는 짓도, 굴뚝으로 몸을 던지는 짓도 하지 말아요! 만약 한 마법사만 등에 화상 입은 채로 여기 더 오면, 맹세코 나는 치료 안 할 겁니다. 한 숟갈에 2시클이라고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