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랜만에 돌아온 후기 글입니다! 최근 한 친구가 예린 양의 이번 앨범을 제게 보내줬어요.

앨범 이름처럼 깜짝 '선물'을 받게 해준 친구에게 다시 한번 감사의 마음을 전하며..

 

1. 앨범 구성

 

 각각 앨범 앞 뒷면.

 

 종이 재질의 커버지를 제거하면 하늘 색 바탕의 앨범 디자인이 눈에 띄어요.

 

 커버지를 뒤집어 보면 그림과 똑같은 사진이 보이는데, 이런 디테일 정말 좋은 것 같아요.

 

 북클릿 한 번 보도록 할게요. 첫번째 사진에는 앨범을 만들면서 예린 양이 하고 싶었던 이야기들이 담겨있어요. 북클릿 곳곳에 이런 글들이 몇 개 더 보이는데, 한 번씩 읽어보고 트랙들을 감상하면 더 좋을 것 같아요.

 

그럴때마다

 

 Antifreeze

 

돌아가자

 

왜? 날

 

한계

 

 산책

 

 마지막으로 붙이는 말과 앨범 크레딧.

 

앨범에 동봉되어 있던 엽서. (7종 중 랜덤으로 1개 발송)

 

 마지막으로 CD. 앨범 커버와 동일한 디자인이고, 종이 케이스에 들어있어요.

예린 양의 피지컬 앨범을 받아 볼 때마다 항상 기대 이상의 멋진 사진들에 기분이 좋아지는 것 같아요. 오늘은 제가 개인적으로 마음에 드는 사진만 추려서 가져왔는데, 꼭 앨범을 구매하셔서 전부 다 보셨으면 좋겠어요.

 

2. 앨범 정보

 

백예린의 커버 앨범. 피지컬 앨범은 2021년 10월 8일에 발매되었어요.

선물은 보통 포장지로 감싸거나
그럴듯한 종이백 안에 넣어 주곤 한다.

앨범의 제목 '선물'이라는 단어에 담은 것은
온전히 나의 개인적인 감정일 뿐,
결국 선물을 받는 사람이 포장을 한 겹 한 겹 뜯고
느낄 감정이 무엇일지 나는 알 수 없다.
이 곡들을 다시 부르며 내가 느낀 것들을 담아
포장을 열심히 해보았는데 잘 전달되었으면 좋겠다.

부디 모두 건강하게 다시 만나길 바라요.
반복되는 일상에 조금이나마 위로가 될 수 있길 바라며

사랑을 담아, 예린.
<앨범 소개>

 

오랜만에 발매된 한국어 앨범이고, 구름이 전곡 프로듀싱과 편곡을 맡아 팬들이 기대를 많이 했어요.

 

3. 트랙리스트 및 추천곡

 

1. 그럴때마다

 


2. Antifreeze ★추천★


3. 돌아가자

 


4. 왜? 날 (Title)


5. 한계


6. 산책 (Title) ★추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