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 뮤지컬 렌트는 설정 상 성소수자, AIDS, 마약 등의 소재가 포함되어 있어 고등학생 이상 관람을 권장하는 공연입니다. 위 내용에 크게 거부감이 있거나 14세 미만인 분들은 살포시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

 

Life Support 회원 중 한 명이 조용히 묻는다. - "내 존엄성을 잃게 되나요?", "그런다고 누가 신경이나 쓰나요?" 그의 생각과 두려움은 공동체 한 사람 한 사람을 통해 메아리 친다.

 

<원어 가사>

[Steve]

Will I lose my dignity?

Will someone care?

Will I wake tomorrow

From this nightmare?

[All]

Will I lose my dignity?

Will someone care?

Will I wake tomorrow

From this nightmare?

Will I lose my dignity?

Will someone care?

Will I wake tomorrow

From this nightmare?

Will I lose my dignity?

Will someone care?

Will I wake tomorrow

From this nightmare?

Will I lose my dignity?

Will someone care?

Will I wake tomorrow

From this nightmare?

Will I lose my dignity?

Will someone care?

Will I wake tomorrow

From this nightmare?

 

<한국어 가사>

[스티브]

나는 잃게 될까?

그 누가 알아줄까?

내일의 아침을

또 보게 될까?

[모두]

나는 잃게 될까?

그 누가 알아줄까?

내일의 아침을

또 보게 될까?

나는 잃게 될까?

그 누가 알아줄까?

내일의 아침을

또 보게 될까?

나는 잃게 될까?

그 누가 알아줄까?

내일의 아침을

또 보게 될까?

나는 잃게 될까?

그 누가 알아줄까?

내일의 아침을

또 보게 될까?

나는 잃게 될까?

그 누가 알아줄까?

내일의 아침을

또 보게 될까?

댓글